본문 바로가기
스낵정보

여자친구 크리스마스 선물, 내가 받고싶은 걸로 10만원 안에서 추천해드립니다

by 리토스티 2020. 12. 21.

매년 돌아오는 크리스마스, 그리고 매년 고민되는 여자친구 크리스마스 선물! 

그동안 받아본 선물 중가장 마음에 들었던 선물 위주로 광고 없이 가격대별로 깔끔하게 추천해보려 한다. 

그리고 이 글의 링크를 남편에게 보..낸....다......(끄적)

 

1. 3만원 이하

 

"사랑을 시작한지 얼마 안된 연인이거나, 아직 썸타고 있는 중이라 부담스러운 선물을 하고 싶지는 않을 때, 또는 주머니가 가벼운 학생들에게"  스타벅스 텀블러는 제발 이제 그만!!!!

 

출처 : ebay

무드등으로 검색하면 3만원 이하의 저렴하고 예쁜 등을 여러개 찾아볼 수 있다. 요상한 무늬나 유치원에서나 켤것같은 오리모양 전등 같은거 말고, 심플단정한 이케아의 fado 무드등을 추천한다. 

 

화이트, 그레이 두가지 컬러가 있는데 개인적으로는 화이트 컬러가 예쁘다고 생각한다. 사이즈는 큰것, 작은것 중에 작은게 자취방에는 적당할 듯. 전구 추가하고 배송비까지 해도 25000원 안쪽에서 방어가능! 

 

자기 전에 불켤때마다 남친 생각을 하게 될 것이야 *-_-*'

 

2. 5만원 대

 

"저녁 근사한데서 먹을거여서 선물은 적당한 선에서 끝내고 싶은 그런 심정적인 마음일 때"

 

출처 : 허그미달링

잠옷 선물 추천한다! 잠옷도 내돈주고 사기는아까워서 약간 집에 돌아다니는 티에 대충 추리닝 입고 자는 경우가 많지만 여자들은 다들 잠옷에 대한 로망이 있다 ♥_♥ 

 

위 쇼핑몰에서는 두벌정도 사봤는데, 오래 입고 많이 빨아서 보풀나는거 말고는 흠잡을게 없어서 추천한다

사진상의 잠옷은 지금 58000원에 판매중임. 광고아니니까 링크는 안단다. 직접 검색해서 들어가보도록

모르겠으면 그냥 BEST 들어가서 제일 사랑스러워 보이는걸로 구매 ㄱㄱ

 

네이버쇼핑에서 저렴하게 파는 잠옷은 한달만에 걸레되는 쓰레기인 경우가 많으니 피하도록 하자 

 

참고로 여자들중에 바지형 잠옷을 선호하는 사람도 있고 원피스형 잠옷을 좋아하는 사람도 있는데 여친 취향파악은 각자 알아서 하도록! 

 

3. 10만원 대 

 

"사귄지 꽤 되서 웬만한건 다 주고받았고 이제 좀 새로운걸 해보고 싶은데 실패해서 내 취향도 모르냐며 잔소리 듣고 싶지 않을 때"

 

출처 : Aesop

아직도 에이솝인지 이솝인지 헷갈려서 그그... 갈색 핸드워시라고 일컫는 Aesop의 선물세트 (핸드워시, 핸드밤, 바디워시, 바디밤)를 추천한다. (홈페이지 정가 120,000원)

 

여자라면 에이솝이든 이솝이든 뭔지는 무조건 안다! 근데 왠지 들어가서 사기엔 머뭇거려지는... 궁금하긴한데 들어가면 사야될까봐 쭈뼛거려지는 알면서도 모르겠는 이곳. 

 

원래 내돈주고 사기엔 애매한데 갖고싶은게 선물로 짱이다. 

 

끗.

댓글